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alicia keys _ fallin'
    ♪/Americano 2010. 3. 17. 18:38
     
    Song In A Minor 01.06
    01   Piano & 1 (intro)
    02   Girlfriend
    03   How Come U Don't Call Me Anymore?
    04   Fallin'
    05   Troubles
    06   Rock Wit U
    07   A Woman's Worth
    08   Jane Doe
    09   Goodbye
    10   The Life
    11   Mr. Man (featuring Jimmy Cozier)
    12   Never Felt This Way (interlude)
    13   Butterflies
    14   Why Do I Feel So Sad
    15   Caged Bird (outro)


    I keep on fallin’ In and out
    of
    love with you
    Sometimes I love you
    Sometimes you make me blue
    Sometimes I feel good
    At times I feel used

    Lovin' you darlin’
    Makes me so confused

    I keep on fallin’ In and out
    of love with you

    I never loved someone
    The way that I love you

    Oh, oh , I never felt this way
    How do you give me so much pleasure
    And cause me so much pain
    Just when I think
    I've taken more than would a fool
    I start fallin’ back in love with you

    I keep on fallin’ In and out
    of love with you

    I never loved someone
    The way that I love you

    Oh baby
    I, I, I, I’m fallin’
    I, I, I, I’m fallin’
    Fall

    I keep on fallin’ In and out
    of love with you

    I never loved someone
    The way that I love you

    Im fallin’
    In and out of love with you
    I never loved someone
    The way that I love you

    I'm fallin’
    In and out of love with you
    I never loved someone
    The way that I love you 

    나는 당신을 사랑했다 하지 않았다 해요
    가끔 나는 당신을 사랑하고
    가끔 당신은 나를 우울하게 만들어요
    가끔 나는 기분이 아주 좋고
    또 가끔은 이용 당하는 기분도 들어요

    사랑해요 그대.
    날 혼란스럽게 만드는 당신

    나는 가끔씩 당신을 사랑하고 가끔씩 사랑하지 않아요
    지금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것만큼
    누군가를 사랑해 본 적이 없어요

    오, 이렇게까지 빠져본 적 없어요
    어떻게 그렇게 나에게 이렇게 큰 기쁨을 주나요?
    하지만 그것이 나에게 엄청난 고통을 줍니다
    내가 생각할 때
    나는 바보보다 더한 것 같아요.
    나는 당신과의 사랑에 주춤하기 시작하죠.

    나는 가끔 당신을 사랑하고 가끔 당신을 사랑하지 않아요
    지금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것만큼
    누군가를 사랑해 본 적이 없어요

    오 그대여.
    난 사랑에 빠졌어요.
    나는..
    사랑에 빠졌어요

    나는 가끔 당신을 사랑하고 가끔 당신을 사랑하지 않아요
    지금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것만큼
    누군가를 사랑해 본 적이 없어요

    나는 가끔 당신을 사랑하고 가끔 당신을 사랑하지 않아요
    지금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것만큼
    누군가를 사랑해 본 적이 없어요

    나는 가끔 당신을 사랑하고 가끔 당신을 사랑하지 않아요
    지금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만큼
    누군가를 사랑해 본적이 없어요


     유투브 행사때 live공연

    지금은 인기가 많이 식었지만 이때는 알리샤키스하면 최고였죠. 노래도 잘 부르는데 얼굴까지 예쁘니 그야말로 금상첨화. 이 앨범과 같은 해에 나온 그녀의 데뷔 정식앨범은 나오자마자 히트를 치면서 급부상합니다. 남녀가릴것없이 알리샤키스를 외치며 그녀는 스타덤에 오릅니다. 결국 그래미에서 5관왕을 휩쓸기도 했구요. 이 앨범의 fallin' 이나 03년앨범의 어셔와 함께 작업한 if ain't got you은 길거리 어디에서나 흘러나왔죠.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이런 좋은곡들이 앨범수가 늘어날수록 점차 줄어듭니다. 그녀의 가창력을 돋보이게 해주는 곡들이 별로 없었죠. 이 때문인지 아니면 몇년전부터 댄스음악이 대세가 되면서인지 그녀의 인기도 예전만큼은 못합니다. 아까운 가수라는 생각이 들죠.
Copyright by 꽃당혜 All Rights Reserved.